뉴스

문화/여행

레고 브릭과 함께하는 우리 가족 여름 여행

By베이비조선 생활정보팀Posted2018.06.25 14:00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롯데호텔제주와 롯데호텔부산이 브릭라이브(BRICK LIVE)와 함께 전시·체험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준비했다. 온 가족이 함께 레고 브릭을 조립하고 국내 브릭 아티스트의 다양한 작품을 관람할 수 있는 초대형 브릭 전시 체험이다.

롯데호텔제주는 7월 6일부터 9월 2일까지 1층 야외 정원 입구와 8층 로비에 제주를 상징하는 유채꽃·돌하르방·물고기·해녀 등을 테마로 브릭 디오라마(배경 위에 축소 모형을 설치한 작품)와 사진으로 꾸밀 예정이다. 롯데호텔부산은 7월 13일부터 8월 12일까지 도심 속 호캉스(호텔+바캉스)를 콘셉트로 만든 작품들을 1층 프런트와 7층 홀에 전시할 예정이다. 각 호텔에서는 아이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브릭라이브 체험 행사도 즐길 수 있다. 자유롭게 색칠해 나만의 미니 피규어를 만들 수 있는 ‘미니 피규어 컬러링 클래스’와 독특한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브릭퓨처카 클래스’ 등이 준비돼 있다. 호텔별로 운영 일정 및 비용이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야 한다.

기사 이미지
양 호텔은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투숙 패키지 ‘브릭라이브 in 제주/부산’도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의 ‘브릭라이브 in 제주’는 ▲디럭스 레이크 뷰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수제 치킨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해온 패밀리 세트 1회 ▲브릭라이브 ACE 체험 프로그램 1인 등의 혜택을 포함한다. 앙증맞은 브릭 모양으로 만든 ‘키즈 런치박스 세트’도 제공된다. 가격은 42만원부터다. 7월 15일까지 예약한 8월 투숙 건에 한해 4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부산의 ‘브릭라이브 in 부산’은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예약 가능하며 ▲디럭스 패밀리 트윈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과 ▲키즈 런치박스 세트가 제공된다. 요금은 25만원부터다. 상기 패키지는 기간별 요금이 다를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