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패션/뷰티

여름보다 뜨거운 ‘뷰티 이벤트’

By베이비조선 생활정보팀Posted2018.06.25 13:52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본격 여름에 앞서 뷰티 업계는 이벤트, 캠페인 접전지가 됐다. 시즌을 겨냥한 캠페인은 물론, 나눔 이벤트와 한정 제품 출시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기사 이미지
◇‘폭염특보’ 발령될 때마다 샘플 보내드려요
화장품 브랜드 ‘리얼베리어’는 건강한 피부 온도를 지키기 위한 ‘피부 온도 보험’ 캠페인을 진행한다. 행정안전부의 폭염특보(서울 기준)가 발령될 때마다 홈페이지에서 신청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리얼베리어 아쿠아 수딩 젤 크림’ 5㎖ 샘플을 최대 3회 배송한다. 아쿠아 수딩 젤 크림은 피부 온도를 5도 낮춰주는 기능을 임상을 통해 인증받은 제품이다. 캠페인은 리얼베리어 브랜드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며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자 전원에게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쿠아 수딩 젤 크림 11%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100명을 추첨해 아쿠아 수딩 젤 크림 정품을 증정한다.

기사 이미지
◇배송료만 받고 제품 보내주는 선착순 행사도
‘로희 엄마’ 유진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해 만든 ‘라이크아임파이브’가 론칭을 기념해 5555명 아이에게 행복한 나눔을 선물하는 ‘해피 스킨 셰어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2만5000원 상당의 ‘마일드 선스크린(SPF 50+, PA++++)’을 2500원 배송료만 받고 보내주는 행사다. 오는 6월 26일까지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로희 선크림’으로 불리는 마일드 선스크린은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까다로운 독일 더마테스트에서도 최고 안전 등급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했다.

기사 이미지
◇뷰티와 식품의 특별한 만남, 롭스 ‘칠성사이다 협업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가 창립 5주년을 맞아 음료 브랜드 칠성사이다와 협업해 뷰티 아이템을 출시한다. 필링 탄산수 패드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 여행용 키트 등 세 가지 제품을 온·오프라인 몰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칠성사이다 필링 탄산수 패드는 라임과 피부 보호 성분인 세라마이드 티트리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생기를 부여한다. 립 앤 아이 리무버 패드는 제품에 함유된 탄산수가 모공 관리와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준다. 여행용 키트는 스칼프 샴푸·트리트먼트·바디워시·알로에 클렌징 폼·보습 수딩젤까지 각 60㎖ 용량으로 구성됐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