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아/교육

영상·음원…스마트 학습으로 유아 독서 습관 기른다

By베이비조선Posted2018.05.15 10:56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교원,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 유아 단계 출시
 
교원그룹이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의 유아 단계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은 교과 연계 전집인 ‘교원 올스토리’와 스마트 학습 앱(App)을 결합한 초등 저학년 스마트 독서 프로그램이다. 일주일 단위 독서 계획을 제공하는 ‘스케줄링 독서’와 책 주제나 소재에 따라 같이 읽으면 좋을 만한 책을 추가로 추천하는 ‘연계 독서’ 등 다양한 기능으로 아이들의 창의력과 독서 습관을 키워준다.
이번에 출시한 유아 단계는 4~7세를 대상으로 한다. 글을 읽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이야기와 활동 음원으로 구성했다. 부드럽고 친근한 성우 목소리로 제작해 안정감과 재미를 느끼고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제공하는 영상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4~5세를 대상으로 하는 영상에서는 유아 캐릭터인 호기심 대장 ‘꿍삐’와 똑똑 대장 ‘삐꼬’가 새롭게 등장해 발랄한 매력을 발산한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빨간펜 창의융합 영재스쿨은 출시 이후 3개월 만에 3만 2000명의 회원이 이용할 만큼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이번에 출시한 유아 단계를 통해 아이들이 독서에 흥미를 느끼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기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