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패션/뷰티

조카 선물, 아직 못 샀나요?

By베이비조선Posted2018.02.13 14:40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물건이 넘쳐나는 세상인데, 조카 선물 고르기가 이렇게 어렵다니…. 아이나 부모가 좋아할지, 안전한 소재로 만들었는지, 트렌드에 맞는지, 가격은 적당한지 등 신경 쓸 게 한둘이 아니다. 설 명절, 아직 조카 선물을 고르지 못한 이모·삼촌을 위해 트렌디한 제품들을 소개한다.

◇아기에게도 스파가 필요하다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는 연약한 아기 피부가 쉽게 자극받을 수 있어 피부 보습제가 필수다. 알프스에서 온 프리미엄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는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스파 워시·스파 로션·스파 오일을 선보이고 있다. 리틀마마 제품은 세계적 청정 스파 명소 오스트리아 티롤 지역에 위치한 천연 유기농 화장품 전문 연구·제조사가 생산한다. 99% 이상의 천연 유래 원료가 담겨 있으며, 까다로운 평가 기관인 나트루(Natrue)의 천연·유기농 화장품 인증과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동물성 원료를 넣지 않은 제품에 부여하는 비건(Vegan) 인증을 받았다. 유기농 스위트 오렌지와 유기농 라벤더 향을 블렌딩해 아기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숙면을 돕는다.


기사 이미지

◇조카 장 건강은 내가 지킨다

조카의 새해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은 유아 유산균 선물도 주목할 만하다. 유산균 전문 브랜드 프로스랩이 선보이는 유아 유산균 ‘프로스랩 베이비’는 12~15개월 미만 유아의 장(臟)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모유에서 유래한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균주와 김치에서 유래한 특허 유산균(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CLP0611) 등 9종(種) 프리미엄 복합 균주가 함유돼 있다. 최신 유산균 코팅 기술인 ‘이노바 쉴드(Innova-Shield)’를 적용해 유익균의 장내 생존율을 높여 아기 설사나 장염 등을 예방하고 면역력 강화를 돕는다.


기사 이미지

◇스페인에서 온 학교 가방


신학기와 입학을 준비하는 아이라면, 매일 사용하는 가방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프리미엄 키즈셀렉숍 리틀그라운드는 최근 스페인 유명 아동복 브랜드 ‘보보쇼즈’와 스쿨백을 선보였다. 리틀그라운드가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제품 개발 전 리틀그라운드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 의견과 반응을 공유하고, 결과를 실제 디자인에 반영했다. 세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된 보보쇼즈 스쿨백은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며, 구매 시 같은 디자인의 보조 주머니를 제공한다.


기사 이미지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