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화/여행

아이비스타, 돌잔치 계약 선착순 100팀 선물 증정 및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By베이비조선Posted2018.02.09 17:42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강남돌잔치 장소로 알려진 아이비스타 서초점이 설을 맞이해 신규 돌잔치 예약자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비스타 서초점 관계자는 "온라인 & 방문 예약 시 ‘친환경 유아 식기 세트’를 선착순 100팀에 증정한다. 일요일 3시 또는 6시 30분 타임과 2018년도 5월 5, 6, 7일, 6월 6일 등 지정된 날짜에 예약할 경우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상담 시 추가 혜택을 준다"고 전했다.

아이비스타 서초점은 돌잔치, 스몰웨딩, 생신잔치 등 행사 성격에 맞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 할 수 있는 5개의 룸을 갖췄다. 30명부터 2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아이비스타는 돌잔치와 미술, 음악, 공연 등의 문화를 접목해 각종 예술 작품을 전시한 갤러리와 멋진 포토존이 있어 스냅사진을 찍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돌상은 40여 가지의 콘셉트로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아이비스타에서는 셰프들이 차별화된 120여 가지의 메뉴를 선보인다. 부드러운 육질의 부채살 스테이크와 고급 찜기에 요리한 새우, 소라, 골뱅이, 홍합, 가리비 등의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 생맥주, 하우스와인, 막걸리, 탄산음료는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설 맞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비스타 홈페이지나 예약실로 문의하면 된다. 아이비스타 서초점은 서초IC와 3호선 남부터미널 지하철역 근처에 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