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신/출산

오르빗베이비,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 위한 올인팩 체험단 ‘오르빗베이비 앰배서더’ 모집

By베이비조선Posted2018.01.29 15:02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프리미엄 유모차 브랜드 오르빗베이비가 네이버 대표 육아카페인 레몬테라스 카페를 통해 2018 주력 신제품 ‘G5’ 올인팩 체험단 ‘오르빗 베이비 앰배서더’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G5 올인팩은 ‘유모차’, ‘베시넷’, ‘카시트’ 3종을 오르빗만의 세계특허 기술인 스마트 허브를 통해 하나의 본체로 호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행사는 육아 엄마, 아빠들의 보다 쉬운 육아를 돕고자 오르빗베이비의 프리미엄 육아용품 기능을 한 번에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11일까지이며, 네이버 레몬테라스 카페에서 손쉽게 응모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먼저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SNS 채널에 스크랩 한 후 퀴즈 정답과 함께 아이월령, 사용유모차, 트래블시스템 기대평을 덧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250만 원 상당의 오르빗베이비 올인팩 세트를 선물로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체험 혜택은 총 3인 가족에게 돌아가며 이 중 우수 후기를 남긴 사람에게는 15만 원 상당의 유모차 패니어를 추가 증정한다. 이 밖에 전체 신청자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3천 원권을 선물 예정이다. 당첨자는 2월 14일 발표된다.

오르빗 G5는 세계에서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 허브 시스템을 통한 올인원 호환 기능은 물론, 360도 회전이 가능한 시트로 다양한 포지션 구현이 가능하다. 메모리폼 이너시트를 통해 아기의 편안함을 극대화하며, 베시넷은 실내에서는 바운서로 외출 시에는 유모차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카시트는 2차 충돌 방지에 효과적인 리바운스 스토퍼, 파파라치 실드를 통해 아기를 안전하게 지켜준다.

오르빗베이비 코리아 마케팅 총괄 심경식 그룹장은 “오르빗만의 특화된 기술력 올인팩은 어떤 라이프스타일에도 가치 있는 육아환경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오르빗베이비의 안전성과 편의성을 보다 가까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제공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오르빗베이비는 미국 내 인지도 1위 브랜드로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1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오르빗베이비는 획일적인 제품보다는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프레임과 시트, 선쉐이드의 색상을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2018 오르빗 G5 커스텀 라인’을 새롭게 공개해 부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