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신/출산

뻬그뻬레고, 아기식탁의자 제로3 1월 10일 신규 2컬러 출시예정

By베이비조선Posted2018.01.02 13:30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창립 69주년의 이탈리아 유아용품 브랜드 뻬그뻬레고가 국민 아기 식탁의자 '씨에스타‘(Siesta)의 뉴모델 진저그레이 론칭에 이어 라이트형 아기식탁의자 '제로쓰리(Zero3)' 의 2018년 뉴 컬러를 올초 새롭게 선보인다.
2014년 처음 한국에 출시돼 안전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은 뻬그뻬레고의 또다른 야심작인 제로쓰리는 신생아부터 많게는 6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아기식탁의자이다. 
씨에스타와 또다른 매력으로 엄마들의 사랑을 받는 제로쓰리의 뉴컬러는 기존 원색, 모노톤으로 인기를 끌었던 씨에스타와 대조되는 컬러를 선택하여 파스텔톤의 시트와 귀여운 곰돌이가 들어간 모양의 시트를 적용하였다.
 
등받이가 조절이 가능해 허리를 가누지 못하는 신생아부터 어른식탁에 맞추는 7단계 높낮이, 아이의 성장에 맞춰 사용가능한 4단계 발받침은 뻬그뻬레고에서 처음 사용되어 올인원의 형태로 만든 독자적인 기술로, 기존의 식탁의자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었던 획기적인 기능이다.

이를 먼저 적용한 씨에스타는 글로벌 시장에서 큰 반향을 얻고 바이어 및 뉴스 에디터들로부터 주목 받은 시장주도형 트렌드 상품을 시상하는 'VIP ASIA AWARD 2013~2015'에서 유아식탁의자 부문 3년 연속에 선정돼 현재는 16회차 연속 완판, 소비자가 뽑은 맘스초이스 2017 브랜드 수상까지 이르는 멋진 결과를 일궈냈다. 
뻬그뻬레고 라이트형 아기 식탁의자 제로쓰리는 이번 신규로 론칭될 예정인 뉴컬러 두가지 컬러가 새롭게 구성돼 단조로운 주방이나 집안 인테리어에도 부드럽게 어우러지는 컬러로 사용자의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