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아/교육

조이, 유아식탁의자로 6가지 활용이 가능한 다기능 식탁의자 ‘멀티플라이’ 론칭

By베이비조선Posted2017.12.11 16:39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에서 전개하고 있는 영국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가 하나로 6가지 모드로 변환해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유아식탁의자인 ‘조이 멀티플라이’ 식탁의자를 새롭게 선보이고, 온라인 종합몰, 유아용품 전문매장에서 대대적인 론칭 행사를 실시한다.
 
조이의 신개념 유아식탁의자 ‘멀티플라이’는 한개의 식탁의자로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아기 안락의자’, ‘유아 식탁의자’, ‘부스터체어’, ‘놀이 테이블 세트’ 등 총6가지 모드로 자유롭게 변형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다양한 모드변환으로 6개월부터, 6세(72개월)까지 긴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그동안 유아식탁의자의 단점이었던 ‘짧은 사용기간’을 획기적으로 개선했으며, 3세부터 6세까지는 유아용 식탁의자 용도 외에도 아이가 앉아서 책을 보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의자와 책상으로 분리되, 놀이 테이블로 사용이 가능하다.
 
조이 ‘멀티플라이’ 식탁의자는 긴 사용기간과 다양한 모드 변환 시 엄마와 아이에게 편안함을 제공해 줄 수 있는 다양한 편의기능을 대거 갖췄다. 3단계로 조절 가능한 ‘등받이 각도 조절’ 기능으로 다양한 각도에서도 아이에게 편안함을 제공해 주며, 아이 성장에 따라 앞뒤로 조절 가능한 ‘식기받침트레이’는 3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장시간 편안하게 앉아 있을 수 있도록 ‘높이 조절 발 받침’, ‘5단계 높이 조절’ 기능 등을 갖췄다.
 
이외에도, 거실 주방 등 다양한 공간에서 간편히 접고 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셀프스텐딩’ 기능을 적용했으며, 오픈 프레임 다지인으로 이물질의 끼임을 최소화하고, 식기세척기나 가벼운 비눗물 세척 등 간편한 방법으로 세척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론칭에 맞춰, 조이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유아용품 매장에 방문 후 조이 ‘멀티플라이’ 식탁의자에 대한 간단한 후기를 남기면, 3만원 상당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하는 <조이 멀티플라이, 매장 프리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5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행사는 맘스맘, 베이비파크, 토이앤맘 등 대형 유아용품 전문점에서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조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의 마케팅 담당자는 “아이 식습관 개선, 정서발달 등으로 유아 식탁의자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은 높지만, 원목식탁의자의 경우 짧은 사용기간이 아쉬움이 많았다” 고 말하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조이 멀티프라이는 식탁의자 외에도 다양한 기능으로 사용이 가능해, 점주 대상 설명회에서 매우 뜨거운 반응을 얻은 상품으로 고객들에게도 제품의 장점이 잘 홍보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