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신/출산

코엑스 육아박람회 가격 그대로 ㈜에이원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 실시

By김병기 베이비조선 객원기자Posted2017.09.05 10:49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이 오는 7일부터 나흘간 실시되는 하반기 최대 육아박람회 ‘제 32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임신출산박람회)’에서 ‘리안 / 조이 / 뉴나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을 실시한다.
 
8일(금) 오전 11시 30분부터 100분간 실시되는 이번 ‘리안 / 조이 / 뉴나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은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직접 찾아오기 어려운 전국의 유아용품 고객을 위해 ㈜에이원에서 준비한 페이스북 온라인 홈쇼핑으로, 리안, 조이, 뉴나의 다양한 신제품과 인기상품을 한자리에서 소개하고, 박람회와 동일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전 11시 30분에 가장 먼저 방송을 실시하는 ‘리안’은 인기가 높은 기내 반입 휴대용 유모차 ‘그램 플러스’를 집중 소개하고, 인기 디럭스 유모차인 스핀 로얄, 절충형유모차 솔로와 크루즈 유모차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리안 상품전문가가 직접 접고 펴는 사용법부터, 다양한 고객 문의까지 페이스북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두 번째로 실시되는 '조이'는 12시부터 실시되며, 올해 첫 선을 보인 프리미엄 제품군 '시그니처 라인의 ‘스핀 360’ 회전형 카시트, 신생아부터 만 7세까지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3 In 1 베이스타입 아이소픽스 카시트 ‘아이스테이지스’, ‘듀알로’ 주니어 카시트와 함께, 신생아 카시트와 호환해 사용할 수 있는 크롬 트레블 유모차를 소개한다.  
 
마지막, 12시 30분 '뉴나' 방송에는 인기 실내 유아용품인 리프 바운서, 째즈 식탁의자 외에도 2018년 최신 유럽 안전기준에 맞춰 개발된 360도 회전형 레블 플러스 카시트 등 대표상품을 모두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에 코엑스 베페 박람회를 통해 새롭게 론칭한 디럭스 유모차 ‘믹스’가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코엑스, 킨텍스 등 대형 육아박람회에서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의 인기는 현장감 있는 박람회 분위기를 그대로 전달해 줄 뿐 아니라, 제품의 사용법, 유의사항 등을 소비자의 눈높이로 브랜드담당자가 직접 소개하는 소통이 긍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리안/ 조이/ 뉴나'의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 방송은 리안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에이원베이비 공식 온라인쇼핑몰을 통해 바로 구매 시 상품에 따라 추가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페이스북 라이브 쇼’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2명을 선발해 리안 ‘스핀LX’ 디럭스 유모차, 조이 ‘트릴로LX’ 주니어 카시트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리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원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코엑스 박람회는 어려운 경기 여건을 반영해, 가격할인 및 사은품을 최대로 구성했으며. 페이스북 라이브 홈쇼핑을 통해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시크릿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병기 베이비조선 객원기자(bkkim@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