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아/교육

튼튼영어 잉글리C, 유아 영어 전집 ‘마더구스 파더구스’ 출시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7.24 10:26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의 영유아 영어학습 프로그램 ‘잉글리C’가 아이의 균형 잡힌 영어실력 배양을 위해 영미권의 전래 동요인 ‘마더구스’를 활용한 영어 전집 ‘마더구스 파더구스’를 선보인다. 이 프로그램은 튼튼영어와 영국의 어린이전문출판사 ‘Nosy Crow’가 함께 만들어 콘텐츠의 내용과 구성에 신뢰와 완벽함을 더했다.
 
‘마더구스 파더구스’는 반복되는 라임과 리듬으로 영어 소리에 대한 감각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 그림책 ‘마더구스’와 기초적인 수 개념을 생생한 실사 그림책으로 습득할 수 있는 ‘파더구스’가 함께 구성되어 있으며 여기에 오디오CD, DVD, 노래모음카드 등이 더해져 총 24종 전집으로 출시됐다. 마더구스로 노래와 율동을, 파더구스로는 수 개념을 익히며 EQ와 IQ를 동시에 발달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영어를 시작하는 아이들의 균형 잡힌 영어실력 향상을 돕는다.
 
마더구스는 밀고, 당기고, 돌리는 다양한 반복조작이 가능한 보드북 형태로 보는 재미는 물론 소근육 발달과 눈과 손의 협응력까지 키워준다. 특히 마더구스를 재해석한 K-POP 스타일의 신나는 음원과 율동을 책 속 QR 코드와 음원스티커, 토킹펜, 노래모음카드, DVD 등에 담아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신나고 재미있게 영어를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가사 내용과 그림책 조작이 일치해 가사의 의미를 쉽게 이해하고 습득할 수 있는 것도 장점.
 
파더구스는 생생한 실사 그림으로 숫자, 컬러, 모양 등을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수 개념 그림책으로 마더구스의 노래, 소재와 연계되어 핵심 표현과 단어를 반복학습할 수 있다. 파더구스 속 핵심 단어는 리듬과 라임을 맞춘 '워드 송'으로도 제공하여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입에 착 붙을 수 있도록 돕는다.
 
‘마더구스 파더구스’는 튼튼영어 잉글리C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26일부터는 ‘G마켓 슈퍼딜’을 통해서도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두 채널 선착순 구매자 총 500명에게 소비자가 5만원 상당의 ‘사운드 플레이 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제품은 그림을 밟으면 8가지 동물 소리와 6가지 노래가 나오며 접어서 장난감 박스로 사용할 수 있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