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리빙/푸드

덴비, 브랜드 상관없이 50% 파격 보상 판매 진행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6.29 10:18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영국 대표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29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브랜드 상관없이 50%를 할인해주는 파격 보상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등 덴비가 입점된 전국 55개 백화점 전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보상 판매 이벤트는 덴비코리아 설립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지 않는 도자 제품을 가지고 덴비 매장을 방문하면 1개당 덴비 제품 1개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인당 최대 10개 한정으로 진행되며 제공하는 제품들은 덴비코리아가 인증하는 100% 영국산 정품 제품이다.
 
영국 더비셔 지방의 고급 점토로 만들어져 견고한 내구성을 갖춘 덴비 제품들은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음식에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최근 2030세대뿐만 아니라 4050세대까지 폭 넓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덴비코리아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보상 판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덴비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