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아/교육

아이챌린지, 2017년 배변 훈련 특집호 출시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6.14 09:19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유아교육 전문기업 에듀챌린지(대표 황도순)가 2017년 아이챌린지 1단계 화장실 특집편을 14일 출시했다.
 
화장실 특집편은 아이챌린지의 선호도 1위 커리큘럼으로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배변 훈련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변기를 사용하는 호비교구로 놀이하면서 아이가 변기에 대해 거부감 없이 흥미를 갖게 되고, 그림책과 영상교재를 통해 배변 과정을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1단계 화장실 특집편 커리큘럼은 이후, 2단계 미리미리 화장실 가기, 3단계 배변 후 스스로 뒤처리하기로 이어져 화장실 기본 습관을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배변 활동 과정이 담긴 플랩 조작 그림책으로 간접 경험을 할 수 있다. 유아용 보조변기를 사은품으로 주며, 부모를 위해서는 아이의 배변 훈련 지도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정보와 팁이 담겨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에듀챌린지 관계자는 “기저귀 떼기는 만 1~2세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라며 “아이가 부모의 말을 이해하고 의사 표현을 할 수 있으면 기저귀 떼기를 할 준비가 된 것이므로 아이가 배변 훈련을 즐거운 놀이로 생각할 수 있도록 옆에서 도와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챌린지 홈페이지에서는 화장실 특집편 출시를 맞아, 간식이나 물티슈와 같은 생활용품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아이챌린지는 만 1세부터 6세까지 아이들을 대상으로 그 시기에 꼭 필요한 성장 영역을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홈스쿨링 유아교육 프로그램이다. 교재와 교구, 그리고 영상으로 멀티미디어 연동 학습을 지원한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