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신/출산

콕! 집어주는 오늘의 브랜드 뉴스 - 조이, 아이랑, 코지스토리, 페도라, 파티오나인, 오앤오투

By김병기 베이비조선 객원기자Posted2017.06.01 15:41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베이비앤>은 엄마들에게 꼭 필요한 브랜드 뉴스를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뉴스1 )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에서 전개하고 있는 영국 토탈 유아용품 브랜드 ‘조이(JOIE)’의 인기 프리미엄 시그니처 회전형 카시트 ‘스핀 360’이 ‘얼그레이’ 컬러를 새롭게 론칭하고, 롯데아이몰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뉴스2)
2001년 세계최초로 배낭형 아기띠 ‘아이랑’을 출시해 그 이름을 널리 알린 힙시트아기띠의 대명사 아이랑(i-rang)이 오가닉으로 제작한 업그레이드 형 '골드립 멜란'을 선보인다.


뉴스3)
하우스 범퍼침대로 유명한 코지스토리가에서 맘껏'스쿨에 이벤트 상품을 전폭 지원한다고 밝혔다. 


뉴스4)
글로벌토털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의 페도라(Fedora)가 오는 6월 2일(금)부터 6월 5일(월) 까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진행하는 토이앤맘 베이비패밀리 세일에 참가해 유모차, 카시트를 특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뉴스5)
최근 연예인 자녀들의 돌잔치 장소로 알려진 ‘파티오나인’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합리적인 가격경쟁력으로 부모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뉴스6)
보령메디앙스(대표 박세권)의 기능성 식품 전문 브랜드 오앤오투(ONO2)가 유아 및 어린이를 위한 영양음료 ‘베이비오 더웰크톤’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김병기 베이비조선 객원기자(bkkim@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