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신/출산

‘유모차 카시트의 대명사’ 페도라,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패밀리세일 진행

By김병기 베이비조선 객원기자Posted2017.06.01 15:03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글로벌토털유아용품 기업 쁘레베베의 페도라(Fedora)가 오는 6월 2일(금)부터 6월 5일(월) 까지 신세계 파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 진행하는 토이앤맘 베이비패밀리 세일에 참가해 유모차, 카시트를 특별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토이앤맘 베이비패밀리세일에서 페도라는 유모차, 카시트, 유모차 카시트 세트 등 다양한 품목을 판매한다. 본 행사는 유모차 카시트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페도라 유모차를 최대 57%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카시트는 최대 39% 할인 진행하고 유모차, 카시트 세트를 최대 59%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할 수 있는 특별 할인 행사다. 
이번 베이비패밀리세일에 나가는 페도라 브랜드 제품은 페도라 L4 디럭스 유모차, 페도라 S9 컴팩트 유모차, 페도라 L3+ 컴팩트 유모차, 페도라 S1 마이크로 유모차라인업과 카시트로는 페도라 C3 오가닉 아이소픽스 올라운드 카시트, 페도라 M5 주니어 카시트, 페도라 C5+ 주니어 카시트를 판매하며, 페도라 S9 컴팩트 유모차와 C0 인펀트 카시트 세트인 트래블 세트를 판매한다. 

페도라는 유모차 카시트 신제품을 출시 할 때마다 전 제품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로 고객 맞춤형 제품 생산으로 소비지들로부터 인기가 높은 브랜드다. 특히 페도라 L4 유모차와 C3카시트는 2017년 새롭게 런칭하면서 인기몰이중인 제품으로 전시회 품절 및 홈쇼핑 방송 매진 등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페도라 L4’는 신생아부터 36개월(1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디럭스 유모차로 since 1733 윌리엄 켄트의 최초 유모차를 계승 '아이와 함께하는 즐거움'이라는 유모차의 전통적인 가치를 존중하고 앞선 기술과 트렌디 한 감각의 디자인을 접목한 프리미엄 유모차다. 기능으로 0.1초 싯다운(sit down) 폴딩이라는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하여 여성 혼자 적은 힘으로도 시트 분리 없이 원터치로 간편하고 빠르게 폴딩 할 수 있는 기능을 장착하고 있으며 안정적인 하단 프레임을 바탕으로 한 부드러운 핸들링, 앞 뒤 바퀴 서스펜션 과 비행기의 퍼스트 클래스 시트와 같이 최대 175도로 리클라인되는 무게중심의 이동이 없는 무빙시트로 신생아부터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지면에서 65CM 높이에 위치한 하이 시트로 아이에게 넓은 시야 확대 및 양대면 시 엄마와 아이의 교감을 형성해 준다. 이와 함께 선보이는 페도라 C3 오가닉 올라운드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7살까지 사용 가능한 올라운드 카시트로 하이시트와 확장형 헤드레스트, 앞 뒤보기 장착, 4단 리클라인과 넓은 시트 공간이 있는 전천후 카시트이다. 

국내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페도라는 유모차, 카시트 및 유아용품 부문에서 국내, 수입 브랜드를 통틀어 1위를 차지한 브랜드다. 최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브랜드 비교 평판 유모차, 카시트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었다. 또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2014년 유모차 '구매할 가치 있음, 대한민국 1위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페도라 카시트 또한 2015년 소비자시민모임(이하 소시모)가 실시한 카시트 품질비교평가에 발표된 평가 결과 국내 최우수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페도라는 신의 선물이라는 뜻으로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해 제품을 만들며 소비자 아이디어를 제품에 반영하는 소셜디자인(Social Design)을 컨셉으로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전한 제품을 만들며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세계 1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한류 산업 수출 공로를 인정 받아 대한민국 한류문화산업대상 특별공로상을 수상했다. 또한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주관하는 세계일류상품 인증을 수여한 바 있다. 쁘레베베는 압구정로데오 중심가에 가족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자전거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삼천리자전거 패밀리 매장 AROUND3000의 숍인숍 매장으로 쁘레베베 프라자를 운영하며 대표 브랜드인 페도라를 비롯해 줄즈, 옥소토트, 맨듀카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삼천리자전거와 협업해 나갈 예정이다.

김병기 베이비조선 객원기자(bkkim@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