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신/출산

하우스 범퍼침대로 유명한 코지스토리, 산모교실 맘껏'스쿨에 전폭 지원

By김병기 베이비조선 객원기자Posted2017.06.01 11:32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1등 조선이 만드는 육아 전문 미디어 <Baby& 베이비조선>이 예비맘과 육아맘에게 꼭 필요한 출산, 육아상식을 전달하고자 '산모교실 맘껏'스쿨'을 진행하고있다. 
맘껏'스쿨은 유아·출산의 전문 강사진들이 산모들을 위한 육아상식 및 생활 속 꿀 정보와 출산을 준비 중인 예비 맘과 육아에 전념하고 있는 육아 맘에게 꼭 필요한 필수 아이템들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이번 행사부터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플레이 범퍼침대로 유명세를 치른 바 있던 '코지 스토리' 가 맘껏'스쿨에 이벤트 상품을 전폭 지원한다. 코지 스토리는 “2017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BBKI(Best Brand for Kids Index) 어워드에서 1위로 선정되는 등, 골들 맘들에게 이미 정평이 나있는 홈 키즈카페 브랜드이다. 
유니크한 범퍼침대, 놀이, 독서, 침실로 이어지는, 내 아이만 러블리한 공간을 꾸며주고 싶은 맘껏'스쿨 예비 골드맘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맘껏'스쿨에는 코지 스토리뿐만 아니라 많은 브랜드에서 물티슈부터 유모차까지 이벤트 상품들을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다.  

김병기 베이비조선 객원기자(bkkim@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