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아/교육

마텔, 2017 피셔프라이스 글로벌 캠페인 'Play More(플레이 모어)'실시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5.19 10:37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글로벌 완구 기업 마텔은 전 세계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2017 피셔프라이스의 글로벌 캠페인 'Play More(플레이 모어)'를 런칭하고 한국에서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를 활용해 참여할 수 있다. 아이가 피셔프라이스 제품을 가지고 노는 모습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촬영해 ‘#피셔프라이스’, ‘#PlayMore’, ‘#플레이모어’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전 세계 150여 개 국가에서 판매중인 피셔프라이스는 86년 역사의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로 신생아부터 5세까지 아이들을 위한 고품질의 안전한 완구와 유아용품을 전문적으로 개발해 왔다. 현재 미국, 영국, 독일 등 8개 국가에서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며, 한국 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Play More 캠페인에는 푸짐한 경품도 걸려있다. 먼저, 5월에는 참여상으로 아기의 균형 감각과 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는 ‘흔들흔들 기린 시소(2명)’와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선물로 지급한다. 참여상 경품은 캠페인이 종료되는 12월까지 매월 새로운 피셔프라이스 인기제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캠페인이 종료되는 12월까지 5회 이상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10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피셔프라이스 제품을 증정하는 피셔프라이스상도 준비되어 있다.
 
피셔프라이스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들은 놀이를 통해 세상을 경험하고 소통과 행복해지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며, “피셔프라이스는 아이가 아이답게 놀이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2017 글로벌 캠페인 Play More를 진행하게 되었다. 아이와 함께 놀면서 다양한 경품도 얻을 수 있는 Play More 캠페인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Play More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방법은 피셔프라이스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텔 공식쇼핑몰 ‘마텔샵’은 최대 37% 할인과 함께 10%의 적립금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오픈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또한 매주 금요일 개인 SNS에 마텔샵 홍보글을 올린 25명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마텔샵은 영유아 브랜드 피셔프라이스부터 바비, 핫휠, 옥토넛, 토마스와 친구들, 메가블럭 등의 유아완구와 슈퍼배드, 미니언즈, 마인크래프트 등의 키덜트 제품까지 전 연령대를 아우르는 종합 완구 온라인 쇼핑몰이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