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패션/뷰티

365일 온가족 자외선 차단! 더마비 선케어 2종 출시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4.18 13:12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따뜻한 봄 날씨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자외선 차단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기 위해서는 얼굴 뿐만 아니라, 햇볕에 노출되는 모든 부위에 자외선 차단제를 꼼꼼하게 바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어깨, 팔, 다리 등 자외선에 직접적으로 노출되는 부위는 자외선 차단제 사용을 생활화하는 것이 좋다.
 
㈜네오팜(대표 이대열)의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가 언제 어디서나 365일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로션'과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스틱'을 출시한다.
 
업그레이드 출시되는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로션'은 많은 양을 사용하더라도 번들거림이나 백탁현상 없이 전신에 빠르게 흡수되며, 205ml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 온 가족 피부 건강을 위한 자외선 차단제로 손색이 없다. 또한 선인장 열매, 과라나, 오이, 병풀잎 추출물 등의 성분이 피부 속 보습과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야외활동 중 보다 확실한 자외선 차단을 위해서는 2~3시간 마다 지속적으로 덧발라주는 과정이 필요한데, 이럴 때는 손에 묻지 않아 위생적이며 수시로 꺼내 사용할 수 있는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가 제격이다. 새로 출시되는 '더마비 에브리데이 선스틱'은 고형 스틱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며, 유분감과 백탁현상이 없어 언제 어디서나 얼굴과 몸에 수시로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기능 뿐 아니라 레몬머틀, 라즈베리, 석류꽃, 수박 추출물 등의 성분이 함유돼 피부 속 보습과 빠른 진정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네오팜의 국제 특허 피부장벽 기술 MLE®를 접목시킨 ‘MLE 보습과학 포뮬러TM’로 피부에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며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미네랄 오일, 색소, 에탄올 등 5가지 유해성분이 첨가되지 않아 성장중인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