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신/출산

아로마티카, 소중한 아기와 엄마를 위한 ‘프리맘 뷰티 박스’ 출시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4.11 10:08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천연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는 성분 걱정 없이 임산부와 아기의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임산부 스킨케어 세트 ‘프리맘 뷰티 박스’를 출시했다.
 
임산부는 물론 배 속 아이에게 자극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자극 안심 포뮬라 처방의 제품들로 구성된 이번 아로마티카의 ‘프리맘 뷰티 박스’는 합성계면활성제 프리 천연 올인원 물비누 ‘칼렌듈라 캐스틸 솝’, 순한 거품타입의 약산성 유기농 여성청결제 ‘퓨어 앤 소프트 여성청결제’, 정제수 대신 칼렌듈라 꽃추출물 사용으로 민감한 피부에 좋은 저자극 무향 유기농 크림 ‘칼렌듈라 쥬시 크림’, USDA 인증 천연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95% 함유된 ‘95%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제품과 태아 두뇌발달에 도움을 주는 컬러링 엽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프리맘 뷰티 박스 출시를 ‘만삭 촬영권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4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프리맘 뷰티 박스 혹은 뷰티 박스 구성 낱개 상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제품 사용후기를 개인 SNS에 포스팅 후 해당 링크를 아로마티카 게시판에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분께는 곧 태어날 아기와 함께 아름다운 D라인을 화보로 남길 수 있는 40만원 상당의 친환경 북유럽 스타일 베이비 스튜디오 ‘탱그램스튜디오’ 만삭촬영권이 제공된다.
 
아로마티카의 ‘프리맘 뷰티 박스’와 함께 엄마가 되는 소중하고 기분 좋은 변화를 건강하고 아름답게 경험해보는 건 어떨까. ‘프리맘 뷰티 박스’와 ‘만삭 촬영권 증정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로마티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