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신/출산

제로투세븐, 봄맞이 츄즈 기획전 ‘스카이데이’진행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4.10 10:09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슈즈브랜드 ‘츄즈(CHOOZE)’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츄즈데이 기획전 2탄 ‘스카이데이’를 진행한다.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츄즈(CHOOZE)’는 좌우가 다른 독특한 언밸런스 디자인과 감각적이고 다양한 컬러로 유명하다. 거기에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리하게 제작되어 아이와 엄마 모두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다.
 
최근 제로투세븐에서는 츄즈의 특징인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활용한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지난 3월에는 화이트 데이와 연계하여 ‘핑크’를 메인 콘셉트로 정하고, 관련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츄즈데이 기획전 1탄 – 핑크데이’를 진행했다. 그 결과 전월(2월)대비 약2배이상의 매출이 증가됐으며 일부 스타일과 사이즈는 완판을 기록했다.
 
4월에는 봄소풍 시즌을 맞아 봄 하늘의 파란색을 닮은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츄즈데이 기획전 2탄 - 스카이데이’를 진행한다.
 
‘스카이데이’에는 봄 소풍 시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블루컬러의 신발과 가방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봄 패션의 완성이 될 스니커즈 제품 ‘무브(MOVE)’와 슬립온(끈 없는 신발) 제품인 ‘스카우트(SCOUT)’ 제품을 5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다. 두 제품은 발등부분에 신축성 좋은 고무 밴드를 사용하여 아이가 혼자서도 신고 벗기 편하게 제작됐다. 또 탈부착이 가능한 깔창(인솔)으로 제작, 편리하게 분리세탁이 가능하여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 외에도 메리제인 슈즈, 플랫슈즈, 하이탑, 백팩은 50%, 샌들과 플립플랍(flip-flop쪼리)는 60%, 보행기화와 털실내화, 나들이에 꼭 필요한 런치박스는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4월 10일(월)부터 16일(일)까지 7일간 구매 가능하다.
 
츄즈 마케팅 담당자는 “츄즈데이 기획전은 5월에도 꽃을 콘셉트로 진행예정”이라며 "봄 나들이 패션에 꼭 필요한 아이템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많은 엄마들의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