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신/출산

리안과 가족과 함께 즐기는 봄 테마파크

By김병기 베이비조선 객원기자Posted2017.04.04 16:00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유아용품 전문기업 ㈜에이원에서 전개하고 있는, 국내 1등 유모차 전문브랜드 '리안(RYAN)’은 용인에 위치한, 실내외 복합형 프리미엄 키즈테마파크 ‘코코몽 에코파크’, 공룡 테마파크 ‘다이노스타’와 제휴를 맺고, ‘리안, 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리안, 봄맞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은 올해 출시된 기내반입 휴대용유모차 ‘레오& 그램’을 비롯해 다양한 유모차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주말을 이용해 아이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코몽 에코파크’와 ‘다이노스타’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기획한 특별 이벤트이다.
 
먼저, 4월부터 두달 간, ‘코코몽 에코파크’와 ‘다이노스타’에 리안 유모차 소지 고객 및 해당 고객감사 프로모션 이미지를 인증하는 방문객(본인포함 최대 4인) 입장 시 최대 25%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테마마크에서 가족들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용 유모차 ‘레이’를 대여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주말 성수기 시즌 동안에는 다양한 방문 고객들이 리안의 최신 인기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레오’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특별 체험존을 설치 운영할 계획이다.

리안에서는 이번 고객 감사이벤트를 기념해, 4월 10일부터, 리안 공식 블로그에서 ‘리안 봄&봄’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한 가족들에게 추첨을 통해 테마파크 입장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오는 10일, 리안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안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리안은 올해, 고객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켜 주고자, 기내반입 휴대용 유모차 ‘레오 & 그램’ 등 다양한 신상품을 꾸준히 소개해왔으며, 특히, 기내반입유모차는 론칭 직후 매진행렬 등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말하며, "이런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아이와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테마파크 제휴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엄마들의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리안은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인정 받은 유모차 전문 브랜드다. 이번에 테마파크에서 체험할 수 있는 휴대용 유모차 ‘리안 레이'는 신생아부터 36개월(15kg)까지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유모차로 4.9kg의 가벼운 무게에, 넓은 와이드시트와 이너시트 패드를 장착해 아이가 오래 사용해도 편안할 수 있도록 승차감을 높였으며, 주행 시 안정감을 살려주는 '대형바퀴'와 '4바퀴 서스펜션'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랜 사용에도 질리지 않는 미네랄 화이트 컬러 프레임과 바퀴에 차양 및 시트를 고급스러운 멜란지 원단으로 '에쉬 그레이', '리치 브라운', '네이비 블루'까지 3가지 색상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코코몽 에코파크는 국내 유일 실내외 복합형 프리미엄 키즈 테마파크로 용인과 제주 두 곳에서 운영하고 있다. 코코몽 에코파크는 에코 캐슬, 에코 스퀘어, 에코 빌리지, 에코 스페이스 총 4구역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실외 시설인 에코 스퀘어와 에코 스페이스는 아이들이 가을을 느끼며 즐겁게 놀 수 있는 시설로 구성돼 있다. 
 
다이노스타는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공룡 테마파크로 공룡시대를 배경으로 한 놀이시설과 천문 관측소 등 존 테마파크에서 볼수 없던 이색적인 컨텐츠로 구성됐다.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높이 50m 규모의 움직이는 자이언트 공룡조형물, 360도 파노라마 영상으로 느낄 수 있는 천문 관측소, 대형 유아 클라이밍존, 아시아 최대규모의 공중 네트 놀이터 등을 갖췄다.

김병기 베이비조선 객원기자(bkkim@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