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아/교육

제로투세븐 'Y볼루션', 토이저러스 승용완구대전 참가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3.30 14:09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Volution)이 토이저러스에서 진행하는 ‘승용완구대전’에 참가한다.
 
3월 30일부터 4월 12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야외 활동이 부쩍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인기있는 승용완구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Y볼루션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승용완구로 이번 행사에서 인기 제품을 30% 할인 판매 한다.
 
이번 승용완구대전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Y볼루션 제품은 Y플리커 에어 1(Y Fliker Air 1)과 Y플리커 에어 3(Y Fliker Air 3) 총 2제품이다. Y볼루션 플리커 시리즈는 한 발로 타는 킥보드가 아닌, Y자 형태의 독특한 디자인으로 제작돼 스키를 타듯 스릴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전신을 활용한 움직임으로 균형 잡힌 운동효과까지 누릴 수 있다.
 
빠른 스피드를 즐길 수 있어 유아부터 성인까지 함께 즐기는 스포츠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Y볼루션은 또, 고성능 브레이크가 달려있어 순간 멈춤이 가능해 안전성까지 뛰어나다는 평을 받고 있다. 무엇보다 트위스트-폴딩(접이식) 시스템을 통해 쉽게 휴대가 가능해 봄나들이 레져 필수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로투세븐 Y볼루션 마케팅 담당자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승용완구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Y볼루션은 아이들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표 레저, 스포츠 용품으로 이번 행사에 특별히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외에도Y볼루션의 다양한 제품들은 전국 토이저러스 매장을 비롯해 코스트코, 제로투세븐 해피니스 등 약 6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제로투세븐닷컴, 제로투세븐 모바일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