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화/여행

아이본 베이비페어, 수원 아주대학교 체육관서 내일 개막

By김병기 베이비조선 객원기자Posted2017.03.29 11:06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3월 30일(내일)부터 4월 2일(일)까지 수원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경기 남부 지역 행사 중 최대 규모로 손꼽히는 ‘아이본 베이비페어’가 열린다. 

아이본 베이비페어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코드아담 제도’와 ‘셔틀 버스 운행’을 시행한다. 
코드아담 제도는 행사장 내에 미아 발생시 실종 아동 보호와 추가적인 아동관련 범죄가 일어나지 않도록 시설을 봉쇄하는 등의 프로그램이다. 셔틀 버스는 수원역에서 아주대학교 체육관까지 운행하며, 장소와 시간은 아이본 베이비페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아이와 함께 행사장을 찾은 엄마를 위해 유모차 대여 서비스(신분증 지참), 외부 간이수유실과 내부 수유실, 카페테리아 공간 등이 마련된다.

아이본 베이비페어에 참여하면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주최 측은 행사 기간에 선착순 100명에게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한 소재로 만들어진 BB BAG 크로스백을 지급한다. 또한, 30일, 31일에 페어에 다녀와 ‘우수 후기’를 작성한 블로거에게는 VIPS(빕스) 식사권을 증정한다.

아이본 베이비페어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페어에서 많은 예비 부모와 부모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라며 “많은 도움을 주신 수원시 청년 바람 지대, 수원잡스, 프레맘과 다이노스타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아이본 베이비페어는 전시장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만원 상품구매권을 3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 티몬에서 천 원에 판매하는 이벤트 진행을 모두 성황리에 종료한 바 있다.
아이본 베이비페어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병기 베이비조선 객원기자(bkkim@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