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문화/여행

아이본베이비페어, 티몬 한정 이벤트 연이은 매진 행렬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3.13 18:56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3월 30일부터 4월 2일까지 수원 아주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리는 ‘아이본 베이비페어 in 수원경기(이하 아이본베이비페어)’가 티몬에서 한정 이벤트를 연다. 이 행사는 아이본베이비페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품구매권을 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지난 1차에 이어 오늘(13일) 진행한 2차까지 연이어 매진됐다. 다음 이벤트는 3월 20일과 27일 월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된다.

아이본 베이비페어는 티몬 한정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페어가 열리는 동안 하루 100명씩(입장할 때 선착순), 4일간 총 400명에게 동물 모양의 BB BAG을 선물한다.

또한, 참가 기업 중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유모차 부분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이탈리아 명품 유모차 ‘잉글레시나’에서는 2017 더욱 새로워진 ‘오뚜또’를 소개하고, 쿼드, 트릴로지, 지피라이트 등을 구매할 경우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2년 연속 카시트 부문 1위를 수상한 ‘시크’에서는 새롭게 론칭한 ‘롤리팝 유모차’를 만날 수 있다. 시크의 롤리팝 유모차는 175도 시트 각도와 양대면 기능으로 편안함과 서스펜션 기능으로 안전성이 뛰어나다. ‘CJ제일제당’은 피부생유산균, 장유산균 등의 상품을 특별가로 제안하며, 감각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는 2017 신상품 소르베베 올인원아기띠 ‘루나’를 선보인다.

기사 이미지
아이본 베이비페어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모두가 힘들어하는 상황에서 임산부와 예비 아빠, 육아 맘과 육아 아빠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라고 이벤트에 관해 설명했다. 또한 “아이본베이비페어는 수원시 청년바람지대와 수원잡스, 프레맘, 공룡테마파크 다이노스타와 함께하여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분이 와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베이비페어가 진행되는 4일(3월 30일~4월 2일)간 아주대학교 체육관 앞에서는 ‘수원맘모여라’와 함께하는 플리마켓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