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아/교육

스마트스터디 ‘핑크퐁’, 9일부터 ‘2017 부산베이비페어’ 참가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3.06 13:15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유아동 교육 브랜드 핑크퐁을 서비스하는 스마트스터디(대표 김민석)가 오는 9일(목)부터 12일(일)까지 벡스코(BEXCO, 부산전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7 부산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스마트스터디는 출시 1년만에 25만부의 판매고를 돌파하며 유아동 도서 베스트셀러로 등극한 ‘핑크퐁 사운드북’과 교육용 빔프로젝터 ‘핑크퐁 빔 그림자놀이 에디션’을 각각 38%, 5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신제품 ‘핑크퐁 한글카드 120’을 비롯해 다양한 교구 및 도서, 캐릭터 제품 등을 선보인다.
 
핑크퐁 사운드북은 핑크퐁 모바일 앱과 유튜브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퐁’ 동요 시리즈 중 가장 인기 있는 10곡씩 만을 엄선하여 재탄생한 신개념 사운드북이다. 예스24, 교보문고 등 온라인 서점 유아동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으며, 국민동요 ‘상어 가족’을 담고 있는 동물동요 사운드북은 출시되자마자 큰 인기를 얻으며 전량 매진을 기록하는 등 지속적인 품귀현상을 빚고 있는 인기 도서다.
 
더불어 '핑크퐁'의 인기 콘텐츠 800여 편이 포함된 교육용 빔 프로젝터 '핑크퐁 빔 그림자놀이 에디션'을 아이와 함께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관을 운영한다. 자동차, 공룡, 다양한 동물들을 소재로 한 그림자 퍼펫(puppet)이 담긴 '그림자 놀이 세트'를 함께 제공해 기존 빔 프로젝터들과 달리 활동적인 놀이학습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120장에 달하는 풍부한 플래시 카드로 핑크퐁과 함께 한글을 익히는 첫 낱말 학습 교구 ‘핑크퐁 한글카드 120’과 ‘핑크퐁 마더구스 패드ㆍ퍼즐가방’ 등 신상품을 처음 선보인다.
 
스마트스터디 핑크퐁 부스 위치는 3홀, C18이며, 행사기간 동안 핑크퐁 부스를 찾은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부스를 방문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생일파티세트와 차량용 스티커 등 선물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핑크퐁 스토어 앱 설치 시 타포린백과 사은품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구매금액, 구매순서에 따라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