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임신/출산

여성청결제 ‘질경이’,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럭키 박스’ 프로모션 실시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3.06 13:12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여성건강 전문기업 ㈜하우동천(대표 최원석)의 여성청결제 브랜드 ‘질경이’가 오는 31일까지 질경이 홈페이지(www.jilgyungyi.com)에서 세계 여성의 날 기념 ‘럭키 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년 3월 8일로 지정된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보다 많은 여성들에게 Y존 건강의 중요성을 알리고 합리적인 가격에 질경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프로모션 세트는 ‘럭키 박스’와 ‘프리미엄 럭키 박스’ 두 가지로, 인기 제품인 질경이와 ‘질경이 페미닌 티슈’, ‘미라클 진’ 등 Y존 관리 제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천연 소가죽 미니백, 2단 도시락 등 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으로 구성된 럭키 아이템도 추가로 증정한다.
 
7만원에 구매 가능한 럭키 박스는 6만원(권장소비자가)에 판매되는 질경이 20정을 비롯해 질경이 페미닌 티슈 1박스, 여성 핸드백 브랜드 ‘탈리(TALLI)’의 파우치 3종 세트 혹은 참 장식(택1)등 총 11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럭키 박스 구매 시 질경이 프리미엄, 미라클 진, 주방용품 브랜드 ‘트윙고(Twingo)’의 피크닉 도시락 등 5개의 럭키 아이템 중 2개부터 5개까지가 랜덤으로 증정돼 최대 57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질경이 프리미엄 24정의 권장소비자가격인 35만원에 판매되는 프리미엄 럭키박스에는 질경이 프리미엄 24정, 미라클진 10정, 질경이 10정 2개, 질경이 페미닌 티슈 1박스, 탈리 미니백 등 총 81만원 상당의 제품이 포함됐다. 프리미엄 럭키 박스 구매 시 질경이 플러스, 탈리 파우치 3종 세트, 50% 할인 쿠폰 등 8가지의 럭키 아이템 중 5개가 증정돼 최대 11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럭키 박스, 프리미엄 럭키 박스 구매 인증샷을 SNS에 게재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본인 SNS 계정에 #질경이럭키박스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고, 별도 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질경이 구매 적립금 3천원이 제공된다. 또한, 질경이 홈페이지 내 후기 게시판에 인증샷과 함께 후기를 남기면 2천원이 적립된다.
 
㈜하우동천 최원석 대표는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제정된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이와 같은 취지로 탄생한 질경이로 프로모션을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여성들의 건강을 지키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질경이 럭키 박스와 프리미엄 럭키박스는 각 450박스, 100박스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럭키 박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질경이 홈페이지(www.jilgyungy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