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유아/교육

일점사인터랙티브, 새학기 맞이 ‘터닝메카드GO 테이머 이벤트’ 실시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3.03 13:50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일점사인터랙티브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터닝메카드GO’가 새학기를 맞아 매주 총 30개의 터닝메카드W 완구를 증정하는 ‘터닝메카드GO 테이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전했다.
 
3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터닝메카드GO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접속하거나 플레이해서 얻은 응모권으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받고 싶은 완구를 선택, 응모하면 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윙라이온’과 ‘고브’, ‘제트’ 등 최신 메카니멀과 내가 하는 말을 그대로 따라 하는 ‘그리폰 토킹카’와 ‘스핑크스 토킹카’ 등 총 30개의 다양한 터닝메카드 완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응모권은 이벤트 기간 중 게임에 매일 접속하거나 메카니멀 테이밍, 전투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강화카드와 메카드를 얻을 수 있는 ‘카드팩’과 현재 위치와 무관하게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조이스틱’을 매일 접속 시 무료로 선물하고 있다.
 
이벤트와 함께 공식 앱 업데이트도 준비했다. 신규 메카니멀 ‘우르스’와 ‘만타리’가 새롭게 추가되었으며, 캡슐을 등록하여 메카니멀을 얻을 수 있는 ‘캡슐 분석장치’에 슬롯이 추가되어 한 번에 여러 개의 캡슐을 분석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중요 기능들을 개선해 편의성을 높이고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게 하였다.
 
일점사인터랙티브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은 아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게임도 즐기고 갖고 싶었던 터닝메카드 장난감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는 컨텐츠와 풍성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터닝메카드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산 캐릭터 터닝메카드는 TV 애니메이션과 완구에 이어 ‘우리 아이들의 놀이문화 만들기’ 일환으로 기획된 테이머 배틀대회와 증강현실(AR) 모바일게임 터닝메카드GO까지 친구,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하나의 새로운 놀이문화로 그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