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빠육아

아디다스, ‘테렉스 아그라빅 알파 후디드 쉴드 자켓’ 출시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2.14 10:12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대표 애드워드 닉슨)가 간절기와 본격적인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날씨 환경에서도 몸을 보호해주는 뛰어난 기술력이 적용된 ‘테렉스 아그라빅 알파 후디드 쉴드 자켓’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외부의 찬바람, 추위 등 다양한 날씨 환경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탁월한 기능성을 갖춰 트레일 러닝, 클라이밍, 산악 자전거 등 거친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효율적인 착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테렉스 아그라빅 알파 후디드 쉴드 자켓’은 신축성이 우수한 스트레치 우븐 소재, ‘퍼텍스 퀀텀’을 적용하여 편안함은 물론 초경량성과 내구성을 동시에 만족시켜준다. 외부의 다양한 날씨 환경에도 착용이 가능하도록 방풍과 발수기능을 제공하는 겉감속에 보온성 제공하는 충전재 ‘폴라텍 알파’를 얇게 넣어 적절한 방한 기능도 갖췄다. 또한 간편하게 자켓을 접어 보관할 수 있는 작은 포켓도 마련되어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아디다스코리아 강형근 브랜드 디렉터는 “지금부터 봄까지의 아웃도어 활동은 몸의 체온 조절이 매우 중요한 때라 추위와 바람으로부터 몸을 보호하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얇은 자켓은 필수 준비물”이라며, “가볍고 보관이 용이하면서도 뛰어난 기능성을 갖춘 이번 제품과 함께 즐겁고 액티브한 아웃도어를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