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회/정책

한국존슨앤드존슨컨슈머, 설맞이 한부모가족 아동 위한 따뜻한 사랑나눔 실천

By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Posted2017.01.25 11:03

해당기사 크게보기 해당기사 작게보기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 이미지
한국존슨앤드존슨컨슈머(대표 김광호)가 설 명절을 맞아 한부모가족 아동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전하는 나눔활동을 실시했다.
 
지난 24일 한국여성복지연합회 인천, 부천 지회 소속의 한부모가족 아동들과 한국존슨앤드존슨컨슈머 직원 봉사단 등 60여명이 함께 용인 한국민속촌에 방문해 ‘신나는 겨울방학 야외체험학습’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지원하는 기업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경제적, 시간적 제약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문화체험 기회가 적은 한부모가족 아동을 대상으로 겨울철 다양한 오감자극 놀이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 참석자들은 존슨즈의 ‘겨울 아기와 가볼만한 곳 TOP 20’ 중 한 곳으로 선정된 ‘한국민속촌 눈썰매장’을 찾아 신나는 겨울놀이를 즐겼으며, 이밖에도 마상무예 공연 관람, 전통문화 체험, 놀이기구 이용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해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한부모가족 아이들에게는 존슨즈의 겨울필수템 3총사(#수딩로션, #수딩밤, #감기바스)를 기념품으로 증정했다. 또한, 존슨즈는 소비자들의 겨울 캠페인 참여가 따뜻한 나눔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한국여성복지연합회의 1,200여 한부모가족 전 가정에 휴대용 보습제 ‘수딩밤’을 후원할 예정이다.
 
한국존슨앤드존슨컨슈머 인사부 서정인 상무는 “올해부터 더욱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지역사회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위원회를 조직하고, 한부모가족 아이들의 겨울 야외체험학습을 돕는 자원봉사자를 모집했는데 직원들의 관심이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봉사활동 기회를 자주 마련하고 지역사회에 책임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존슨앤드존슨컨슈머는 1983년 설립된 이래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 뷰티 및 헬스케어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다. 대표 브랜드로는 베이비∙키즈 스킨케어 ‘존슨즈’, 글로벌 스킨케어 ‘뉴트로지나’와 ‘아비노’, 10대 스킨케어 ‘클린앤드클리어’, 구강청결제 ‘리스테린’ 등이 있다.
조가희 베이비조선 기자(cgh@chosun.com)

이메일발송 해당기사 프린트 페이스북 트위터

목록 위로